치과 개원 정보 한자리에
치과 개원 정보 한자리에
12월1일 코엑스서 2013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 개최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3.11.05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의회(회장 함태훈)가 주최하는 2013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DENTEX 2013)가 오는 12월1일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DENTEX 2013은 지난 5월부터 공식홈페이지를 가동하고 전시업체 유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 14번째를 맞는 DENTEX는 13년간 치과개원박람회를 개최한 경험과 노하우로 치과병원을 개원하는 치과의사에게 치과장비, 재료, 서비스 및 경영컨설팅을 한자리에서 비교하며 상담받는 정보교류의 장이다.

특히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를 위한 맞춤 컨퍼런스로 ‘성공개원 경영전략과 성공개원 재무전략’을 주제로 12강좌가 진행된다.

▲ 함태훈 회장
박람회는 치과 개원 장비 및 재료 업체와 관련 서비스 세무, 홍보, 입지관련 등 약 50개 업체 150부스 규모며 ▲의료장비관 ▲의료정보관 ▲의료컨설팅관 ▲개원입지관 ▲개원정보관 ▲제약관으로 구분돼 참가자들이 정보를 비교하며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함태훈 회장은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로 알찬 정보와 최신 치과 트렌드를 구성했다. 치과의료장비, 개원관련 금융, 세무전문 회계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 유치와 개원 정보를 전달할 것”이라며 “개원 및 경영에 도움이 되는 박람회를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11월29일까지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등록비는 무료다. 현장등록은 5000원.

-대한민국 의학전문지 헬스코리아뉴스/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여론광장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