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0일 이클라이너 심포지엄
내달 10일 이클라이너 심포지엄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3.10.2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태원 대표
투명교정의 비밀이 풀린다.

투명교정의 신화로 불리는 이클라이너 심포지엄이 내달 10일 강남 임페리얼팰리스호텔 7층 서울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심포지엄을 주최하는 이클리어인터내셔날(대표 김태원)은 최근 스위스로 본사를 이전하고 수출국도 40개국 넘게 확보하는 등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이번 심포지엄은 해외 35개국 수출기념 ‘이클라이너 숨은 교정의 비밀을 찾아서’란 주제로 투명교정장치의 일반이론 및 임상증례를 다룬다.

4개의 세션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마법의 교정 이클라이너 소개 ▲이클라이너의 개괄적 이해와 임상증례를 통한 경영 ▲비밀교정환자의 실제 케이스 ▲이클라이너 덴티스트 프로그램 및 교정환자의 경영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클라이너를 개발·보급한 김태원 원장(이클라이너치과병원)이 직접 연자로 나선다.

올해로 세 번째 심포지엄을 주최하는 이클리어인터네셔날 전영돈 이사는 “이클라이너 투명교정장치는 3D 디지털 제작방식으로 0.01mm까지 이동이 가능해 기존의 교정장치의 한계를 뛰어 넘어 단순한 치아배열이 아닌 이상적인 입술라인을 구현하는 3D 테크놀로지의 결정체”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 번의 인상채득으로 가상 시뮬레이션 방식을 통해 치료 전·후 단계별 결과를 예측할 수 있으며 환자들에게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주최측은 “현대는 미용치료가 각광을 받고 있다. 이클라이너 교정장치가 교정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형성하고 치과경영에 큰 도움이 되는 디딤돌 역할을 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심포지엄 등록문의는 전화(02-515-5945)나 홈페이지(ecligner.com)으로 하면 된다.

-대한민국 의학전문지 헬스코리아뉴스/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여론광장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