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6주년 축사] “보건의료계 올바른 정책 수립 공헌”
[창간 6주년 축사] “보건의료계 올바른 정책 수립 공헌”
  • 성명숙
  • 승인 2013.02.28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명숙 대한간호협회 회장
헬스코리아뉴스의 창간 6주년을 전국 31만 간호사를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헬스코리아뉴스는 창간 이후 국민보건 향상을 위한 보건의료 전문지로써 그 역할과 사명을 다하여 왔습니다.

특히, 헬스코리아뉴스는 언제나 발 빠르게 보건의료계 소식을 전함으로써 독자로 하여금 보건의료계를 총망라하는 넓은 분야를 한눈에 접할 수 있도록 도와왔으며 정부가 국민을 위한 올바른 보건의료 정책을 세우는데 공헌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보건의료계의 요구에 부응하는 발 빠른 정보와 올바른 비평으로 보건의료인 모두가 국민건강증진을 위해 제 역할을 다할 수 있는 풍토를 조성해 나가는데 보건의료 전문 언론으로써 큰 몫을 다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보건의료 각 직역 간 이해를 높이는 동시에, 보건의료인 모두가 함께 손을 맞잡고 미래를 준비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전문언론으로 성장·발전해 나가길 기원합니다.

헬스코리아뉴스가 언론 본연의 역할에 충실함으로써 85만 보건의료인 모두가 국민으로부터 전적으로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애정 어린 격려와 합리적인 비판을 아낌없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헬스코리아뉴스의 창간 6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성명숙 대한간호협회 회장>

-대한민국 의학전문지 헬스코리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여론광장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