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건강꿀Tip]관절통 완화를 위한 대안
icon 꿀팁
icon 2022-09-13 14:20:43  |  icon 조회: 92
첨부파일 : -

관절통의 신속한 완화를 위한 약물의 자연적 대안

 

관절통은 보통 30세 이전에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나이가 들면 어떤 사람들은 관절이 닳아서 아프기 시작합니다. 운동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 고통을 겪는 것이 분명 해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기 때문에 관절에 대한 마모와 찢어진 영향에 대한 논쟁이 있습니다.

일상적으로 운동하거나 프로 스포츠를 하는 사람들 (또는 프로 댄서였던 사람들)은 나이가 들면서 고통을 전혀 느끼지 않습니다. 따라서 관절을 많이 사용하면 아프다는 것은 전적으로 사실이 아닙니다. 하지만 오래된 부상은 나중에 고통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골관절염은 사람들에게 가장 흔한 관절염 형태이며, 종종 모든 관절에서 뼈를 능가하는 연골의 마모를 포함합니다. 반면에 류마티스 관절염은 면역 체계가 관절의 안감에서 시작하여 관절에 대한 공격을 시작하는 일반적인 질병입니다. 서로 다른 원인으로 인해 관절염이 발생합니다. 두 가지 조건 모두 일상 생활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셔츠 단추를 채우고 허리를 굽히고 위층으로 올라가 물건을 들고 다니는 것은 관절염이 있다면 힘들 수 있습니다.

 

비가 오게 되면은 기압이 내려가 힘줄, 근육 (또는 흉터 조직)이 팽창하고 수축하여 관절에 통증과 염증을 일으키기 때문에 통증을 느끼게 됩니다.

 

기압의 변화는 힘줄, 근육 및 흉터 조직을 확장하고 수축시킬 수 있으며 관절염의 영향을 받는 관절에 통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낮은 온도는 관절 내부의 액체를 더 두껍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더 단단하게 느껴집니다.

추운 온도는 관절 내부의 액체를 약간 더 점성시켜 관절이 더 단단하게 느껴집니다. 

 

비중이 높은 운동은 골관절염, 요가, 산책, 필라테스 같은 것들을 가진 사람들에게 더 나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조깅이나 역기를 하는 것은 이 상태에 좋지 않을 것입니다. 최근 골관절염에 대한 연구는 건강한 BMI를 초과하는 사람들이 통증을 악화시키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은 빨리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그런 정도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영원히 복용할 수는 없습니다. 이런 문제들은 다음과 같은 많은 문제를 야기합니다.

 

예상되는 부작용

1.첨가물

2.변비

3.심장용

4.고혈압이 있는 경우를 대비해서

5. 위와 식도에 염증

 

관절염의 유병률과 통계

젊은이가 골관절염에 걸리는 경우는 희박합니다. 보통 노인이 대부분입니다. 노인은 관절에 마모가 더 많고 염증성 식품이 뼈를 약화시키고, 영양분을 흡수할 수 있는 능력이 더 긴 기간 이었기 때문입니다.

 

보통 여자가 관절염이 더 많습니다. 음식의 자극에 대해서는 탄수화물, 탄산음료, 정제 설탕, 사탕 막대, 그리고 많은 단맛이 면역 체계뿐만 아니라 뼈를 약화시킬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이런 식이 되면 류마티스 관절염은 물론 골관절염까지 악화될 수밖에 없습니다. 단백질과 미네랄이 많이 함유된 다이어트와 천연 비타민 B가 최고의 대안이 될 것입니다.

 

 

관절통에 도움을 주는 식품들

 

아마도 관절염에 대한 가장 잘 알려진 식이요법 보충제는 글루코사민 또는 콘드로이틴일 것입니다. 이 두 화합물은 매우 부피가 크고 너무 커서 더 많은 '쿠션'을 갈망하는 세포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이 화합물은 많은 평탄성을 유발할 수 있으며 연골 세포에 쉽게 흡수되지 않기 때문에 다른 보충제를 사용하도록 도와줍니다. 여기서 뭔가 좋아하시면 장외나 자연건강식품 판매점에서 팔리더라도 개인의 사정에 맞는지 의사에게 물어보는게 좋습니다.

 

커큐민은 터머릭 스피스의 활성 성분입니다. 커큐민 - 터머의 파운드 -는 관절 통증의 큰 부분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커큐민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최근의 연구에서 우리는 하나 이상의 (커큐민) 것이 있음을 보았습니다. 훌륭한 일을 하는 세 개의 커큐미노이드가 있습니다. 이 세 가지 특별한 커큐미노이드를 포함할 수 있는 최고의 보충제만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매우 비싸기 때문입니다. 관절에 다이어트를 보충하는 경우, 한 가지 '커큐민'을 복용하는 경우, 놓치고 있습니다.

 

 

관절통 MSM(Methylsulfonyllmethane)

MSM은 관절 건강을 지원하는 매우 일반적인 성분이기 때문에 건강 식품 매장에서 판매되며 신체를 깨끗하게 합니다. 사람들은 때때로 MSM이 술파 알약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MSM을 복용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황은 사람의 몸에서 세 번째로 흔하고 풍부한 요소입니다! 손톱과 머리카락, 피부에서 많은 양으로 발견됩니다. 여러분의 몸은 콜라겐을 만들기 위해 유황이 필요합니다.

 

MSM은 메틸 설포닐 - 메탄의 약칭이며 술파 알레르기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설파는 약을 말하며, 설파가 함유된 알약은 처방약입니다. 술파약은 보통 삼키기 힘들어 질식하기 쉽거나 약을 삼키기 힘들면 흡입할 수 있습니다.

 

MSM은 많은 독립형 보충제에 있지만 다른 소염 성분과 결합하면 더 잘 작동합니다. msm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는 동진제약의 호관원 프리미엄이 있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은 꽤 비싼편이지만, 해조칼슘과 젖산칼슘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호관원은 건강기능식품으로서 관절 및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온천이 있는 목적지로 많은 사람들이 전 세계로 날아갑니다. 촉촉한 열기가 느껴지고, 천연 유황 함량도 높아진 것도 원인입니다. 피부를 통해 흡수하면 관절에 도움이 됩니다. 냄새가 좀 펑키하지만 (썩은 달걀처럼) 익숙해질 수 있으면 그렇게 나쁘지 않아요. 악취보다 더 큰 혜택이 있습니다.

 

왜 더 많은 진저 4를 먹어야 하는지 읽어보세요. 보스웰리아는 관절 통증을 줄입니다.

보스웰리아는 유향이라고도 불립니다. 그것은 깊은 염증, 고통, 호흡 문제 (천식 및 알레르기), 신경 통증으로 이어지는 캐스케이드에 관여하는 백혈구를 감소시킵니다. 보스웰리아는 당신의 몸이 너무 많은 사이토카인을 쏟아내는 것을 막습니다.

보즈웰리아 (-boswellsan)의 특정 베타 성분은 COX-1 효소를 억제함으로써 프로스타글란딘의 합성을 하향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이부프로펜과 마찬가지로 비스테로이드 항염증제 (NSAIDs)가하는 일이 바로 그겁니다.

 

히알루론산은 관절통에 좋습니다. 관절염은 자연 히알루론산이 부족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연골이 덜 찌그러지고 유연 해집니다. 관절이 뻣뻣할수록 통증과 염증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히알루론산은 스펀지처럼 수분을 함유하고 있어 매실(그래서 립필러로 쓰이는 것)을 만듭니다.

 

비타민 D 풍부한 음식

이 천연물은 햇빛에 노출된 뒤 인체에 합성됩니다. 하지만 간이나 신장 기능 장애가 있다면 비타민 D의 적절한 유형으로 바꿀 수 없습니다. 당신의 수준은 낮을 수 있습니다. 이제 의사가 비타민 D를 제안할 때입니다. 비타민 D 수치가 낮은 사람들은 종종 관절 통증 및 / 또는 골다공증을 앓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비타민D 보충제는 만성 관절 통증이 있으면 복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보조 보충제일 수 있으며 특히 BOTH 자기면역 류마티스 관절염뿐만 아니라 골관절염에도 도움이 됩니다.

 

 

2022-09-13 14:20:4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회사명 : (주)헬코미디어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제호 : 헬스코리아뉴스
  • 발행일 : 2007-01-01
  • 등록번호 : 서울 아 00717
  • 재등록일 : 2008-11-27
  • 발행인 : 임도이
  • 편집인 : 이순호
  • 헬스코리아뉴스에서 발행하는 모든 저작물(컨텐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제·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24 헬스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hkn24.com
ND소프트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